티스토리 뷰
반응형
Abstract
먹고 싶은 욕구가 시간과 적절한 것에 효과가 있는지와 이 욕구가 일반적인 욕구인지 문맥적으로 적절한 욕구와 연관되는지를 실험했다.
목표가 활성화되면, 목표충족과 연관된 것의 가치를 높게 평가한다.
목표가 선호에 끼치는 영향을 예측하는데는 참여자의 목표의 범위를 결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냥 일반적으로 음식을 먹고 싶은지 vs 특정 종류의 음식을 먹고 싶은지)
한 목표와 관련된 것에 대한 선호의 증가를 valuation이라 부른다.
반응형
'논문 리뷰 > 1일1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Promotion or Prevention Messaging? (1) | 2022.09.24 |
---|---|
How to Seem telepathic (0) | 2022.09.22 |
Creative mood swings (0) | 2022.07.30 |
The (b)link between creativity and dopamine (0) | 2022.07.16 |
Heuristic Decision Making by Gigerenzer and Gaissmaier (0) | 2022.05.24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C
- 보세사
- jlpt
- 뇌와행동의기초
- 회계
- 인지부조화
- 일본어
- 통계
- stl
- 오블완
- 여인권
- 백준
- 열혈프로그래밍
- 사회심리학
- 윤성우
- 일본어문법무작정따라하기
- 심리학
- Python
- c++
- 티스토리챌린지
- 코딩테스트
- 데이터분석
- EBS
- 류근관
- 일문따
- C/C++
- 통계학
- 인프런
- K-MOOC
- 파이썬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
반응형